20년 돌고 돌아 다시 만난
서희원과의 러브스토리 품은 구준엽,
그가 선택한 럭셔리 SUV의 정체
영화 같은 러브 스토리로 사람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던 구준엽과 서희원 부부의 근황이 전해지며 구준엽의 자동차에도 시선이 모이고 있다.
1996년 강원래와 함께 댄스그룹 ‘클론’으로 활동하며 한국과 대만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구준엽.
당시 대만에서 국빈 대접을 받을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끈 구준엽은 2년 전 대만 배우 서희원(쉬시위안)과의 결혼 소식을 전해 왔다.
두 사람은 1998년 1년간 교제했으나 구준엽 소속사의 반대 탓에 끝내 헤어져야 했고, 서희원은 2011년 중국인 사업가와 결혼까지 했다.
그러나 2021년 10년 만에 서희원이 이혼했다는 소식을 전해오자 구준엽이 용기내어 먼저 연락하며 두 사람의 인연은 다시 이어졌다.
그렇게 무려 24년만에 재회한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은 한국과 대만을 뜨겁게 달궜다.
결혼한 지 2년이 지난 지금도 두 사람의 사랑은 여전히 뜨겁다. 구준엽은 지난 4월 한 방송에 출연해 서희원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아직도 소녀 같고 너무 예쁘다”며 “희원이가 안아달라고 하면 안아서 화장실까지 데려다줄 때도 있다”며 달달한 결혼 생활을 말해 흐뭇함을 안기기도 했다.
한국과 대만의 주목을 받는 부부인 만큼 두 사람을 둘러싼 불륜, 이혼 루머가 자주 돌았으나 서희원 역시 강경하게 대응하며 계속해서 근황을 전해오고 있다.
늘 한계에 도전하는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
한편 구준엽과 서희원의 근황이 전해지면서 구준엽이 운전하는 자동차 또한 함께 재조명되었다.
원래 연예계에서 유명한 자동차 수집가였던 구준엽은 페라리, 벤틀리, 아우디 등 고가의 명품 차들을 소유했던 경험이 있다.
그리고 현재 구준엽이 운전하고 있다고 전해지는 자동차는 바로 랜드로버의 레인지로버 스포츠다.
영국의 프리미엄 SUV 브랜드인 랜드로버에서 2005년부터 생산하기 시작한 준대형 SUV인 레인지로버 스포츠는 레인지로버를 브랜드화한 첫 번째 모델이다.
랜드로버 역사상 가장 역동적인 최고의 럭셔리 SUV라는 평가를 받을 정도로 뛰어난 성능에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갖췄다.
특히 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는 2014년 영국에서 선정한 ‘올해의 자동차 어워드’에서 최고의 대형 SUV에 선정되기도 했다.
온, 오프로드에서 뛰어난 주행 성능을 보여주는 레인지로버 스포츠는 전동 조절식 스티어링 휠, 열선 시트 등의 편의 사항을 더했다.
지난 2023년 고성능 모델인 레인지로버 스포츠 SV가 공개됐으며, 가벼운 울트라패브릭 소재로 제작하고 등받이 조명, 최고급 마감의 시트를 보여줬다.
가격은 트림에 따라 2억 6210만 원에서 2억 8520만 원 사이에 분포되어 있으며, 아직까지도 랜드로버 최고의 SUV라는 평가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