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티저 영상 공개
온라인 쇼케이스 통해 공식 출시
KG 모빌리티의 새로운 전기 SUV, 토레스 EVX의 출시까지 얼마 남지 않았다. 최근에 티저 영상을 공개한 토레스 EVX는 20일에 진행되는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정식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토레스 EVX는 KG 모빌리티가 사명을 변경한 후 출시하는 첫 전동차 모델로, 2023년 서울모빌리티쇼에서 처음 소개되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토레스 EVX의 주요 특징인 SAFETY Class, BATTERY Class, SPACE Class, PRICE Class 등을 강조하고 있다.
KG 모빌리티 토레스 EVX의 Class
KG 모빌리티가 알린 토레스 EVX의 특징인 SAFETY Class는 미처 보이지 않는 사각지대를 탐지하기 위한 4개의 BSD(Blind Spot Detection) 센서를 탑재하여, 이를 통해 교차로와 추월 시의 여러 위험상황에 대응하고 안전운전을 도와준다.
BATTERY Class는 직사각형 셀의 Cell to Pack 기술과 차세대 LFP 블레이드 배터리를 도입하여 높은 에너지 효율과 안전성을 실현했다.
또한 SPACE Class는 전장 4,715mm, 전고 1,735mm의 차체 크기와 839ℓ의 넓은 적재공간을 통해, 기존 전기차에서는 볼 수 없었던 분위기를 선사하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부응한다.
마지막으로 KG 모빌리티는 PRICE Class로, 이 모델에 보조금을 적용하면 3,000만원대의 경쟁력 있는 가격이 된다고 전했다.
KG 모빌리티 토레스 EVX는 20일에 예정되어 있는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차량의 매력을 더욱 강조하기 위해 유명 인플루언서와 KG 모빌리티 직원들이 함께 참여하는 다양한 내용을 선보일 계획이다.
위드카 뉴스([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