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도 성공한
대한민국 대표 꽃미남 강동원,
그가 선택한 자동차의 정체는?!
대한민국의 대표 미남 배우 강동원이 최근 부동산으로 큰 시세 차익을 얻었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강동원의 자동차에도 사람들의 시선이 모이고 있다.
1999년 모델로 데뷔하면서 많은 디자이너의 총애를 받았던 강동원은 배우로 데뷔한 이후 ‘1%의 어떤 것’, ‘늑대의 유혹’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대표 꽃미남 배우’라 불렸다.
그러나 ‘꽃미남 배우’라는 타이틀에만 머무르지 않고 계속해서 다양한 연기에 도전하며 자신의 입지를 굳혀가는 강동원.
최근 강동원이 매입했던 토지를 매각하면서 엄청난 시세 차익을 얻었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었다.
지난 2008년 강동원은 자신의 고향인 경남 김해시의 토지를 전액 현금으로 매입한 바 있다.
1층은 카페로 운영하고 3층에는 강동원의 부모님이 실거주했던 이곳 건물의 시공과 설계에도 강동원이 직접 참여했다고 전해졌다.
강동원은 해당 토지를 약 1억 7천만 원에 매입했으며, 취득세와 법무 비용 등을 전부 합한 매입 원가는 약 5억 7천만 원 정도로 추정됐다.
그리고 지난 2020년 건물이 약 10억 원에 매각되면서 강동원은 시세 차익으로 4억 원을 얻은 셈이다.
귀여운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강조한 미니 컨트리맨
독보적인 외모와 탄탄한 연기 내공에 이어 부동산 투자까지 성공한 강동원의 소식이 전해지면서 강동원의 자동차 역시 재조명되었다.
지난 2023년 유튜브 채널에 출연한 강동원이 “타는 차는 무엇이냐”라는 질문에 답하며 강동원의 자동차가 공개됐다. 바로 미니 컨트리맨 1세대다.
영국의 소형차 브랜드 미니에서 2010년부터 생산 중인 준중형 SUV 컨트리맨은 컴팩트하면서도 넓은 공간감을 자랑한다는 특징이 있다.
어디에서든 단숨에 컨트리맨이라는 것을 알아볼 수 있는 개성 넘치는 독특한 디자인에 현대적 감각을 담아 세련되고도 깔끔한 느낌을 준다.
미니 특유의 유니크함을 엿볼 수 있으며, 마치 바이크를 운전하는 것 같은 원형 RPM 게이지와 센터페시아에 위치한 속도계가 개성을 더한다.
미니 컨트리맨 1세대의 최고 출력은 143마력 수준으로 높은 편이 아니지만, 모델이 업그레이드되면서 점차 더 높은 성능을 발휘하고 있다.
지난 5월에 국내 출시된 컨트리맨 3세대는 기존 모델보다 더 넓어진 차체에 공기역학적 디자인을 더해 운전의 맛을 더했다.
아이코닉한 디자인에 놀라운 기술을 더한 컨트리맨 3세대의 가격은 4990만 원으로 책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