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11월 구매 프로모션
유류비 지원, 무이자 할부
전 차종 시승 이벤트까지
혼다코리아가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11월 자동차 구매 프로모션과 시승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전국적으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인기 차종에 대한 구매 혜택과 시승 이벤트 경품으로 구성되어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한다.
어코드·CR-V 등 차종별 유류비 지원 및 무이자 할부 혜택
혼다코리아는 11월 특별 프로모션으로 어코드 하이브리드 구매 시 400만 원 상당의 유류비 지원 또는 무이자 할부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어코드 터보와 CR-V 하이브리드 2WD 모델에는 각각 350만 원과 250만 원의 유류비 지원 혹은 무이자 할부 혜택이 마련되어 있으며, CR-V 하이브리드 4WD와 파일럿 엘리트 트림 고객에게는 유류비 200만 원 지원이 적용된다.
또한, 이달 내 혼다 차량을 구매하고 등록한 고객에게는 모든 차종에 대해 평생 엔진오일 교환 쿠폰(공임 및 오일 필터 포함)이 지급된다. 혼다 자동차 재구매 고객에게는 100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전국 혼다 전시장 시승 이벤트 및 푸짐한 경품
또한, 혼다코리아는 전국 혼다 자동차 전시장 및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The Go)에서 전 차종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시승 예약을 완료한 후 방문한 고객들은 갤럭시탭 S10 Ultra, 에어팟 4세대, 배달의 민족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모든 시승 참여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 커피 2잔 쿠폰이 제공된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가을 시즌을 맞아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과 시승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혼다 자동차의 성능과 편의성을 직접 체험하고 만족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1월 구매 프로모션 및 시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혼다 온라인 플랫폼 또는 가까운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 전시장,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의 큐레이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