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2월 프로모션 진행
최대 860만 원 파격적인 혜택
중고차 고객들까지 혜택 확대

혼다코리아가 2월 한정으로 파격적인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어코드 하이브리드 구매 시 최대 86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중고차 운전자들에게도 재구매 혜택이 확대 적용된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파격적인 860만 원 할인 제공

혼다코리아는 오는 2월 28일까지 어코드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0대 한정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구매 고객은 유류비 최대 600만 원 지원이나 제휴금융을 통한 무이자 할부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여기에 정부의 개별소비세 인하분을 포함하면 총 710만 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재구매 고객의 경우 추가로 150만 원이 할인돼 최대 860만 원까지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이번 프로모션이 얼마나 파격적인지를 실감할 수 있다.
중고차 고객도 동일하게, 전 차종으로 확대된 재구매 혜택

이번 프로모션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중고차 고객까지 재구매 혜택이 확대됐다는 점이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외의 다른 차종을 구매하더라도 10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이는 신차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뿐만 아니라 중고차 이용 고객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또한, 어코드 터보를 선택하는 경우에는 최대 400만 원의 유류비 지원 혹은 제휴금융을 통한 무이자 할부 중 선택이 가능하며, CR-V 하이브리드 2WD 구매 고객에게는 150만 원의 유류비가 지원된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풍성한 구매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만족도 높여

혼다코리아는 차량 구매 고객을 위해 전 차종을 대상으로 평생 엔진오일 쿠폰(공임 및 오일 필터 포함)과 특별 기프트를 제공한다.
특히 2월 14일까지 차량 구매와 등록을 모두 완료하는 얼리버드 고객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전국의 혼다 자동차 전시장과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에서는 2월 한 달 동안 전 차종 시승 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1등에게는 다이슨 빅+콰이엇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 2등에게는 로보락 플렉시 라이트, 3등에게는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더불어 정부의 상반기 소비 진작을 위한 자동차 개별소비세 한시적 인하 정책에 따라 2월 프로모션과는 별도로 최대 130만 원의 추가 구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편, 혼다 자동차의 국내 판매되는 모든 차종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이번 2월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이나 가까운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 전시장,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의 큐레이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다렸다가 살걸. . ㅠㅠ
혼다 프롤로그 언제 가져오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