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2월 맞이 특별 프로모션
최대 1500만 원 파격적인 혜택
‘달콤한 리릭 시승 이벤트’도 마련

캐딜락이 2월을 맞아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럭셔리의 정수를 담은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 구매 시 최대 140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하이퍼 퍼포먼스 세단 CT5-V 블랙윙에도 1500만 원의 파격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에스컬레이드, 초기 비용 부담 확 낮춘 파격 할인

캐딜락의 대표 모델이자 럭셔리 플래그십 SUV인 에스컬레이드 구매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구매 옵션이 준비됐다.
먼저 현금 구매 고객을 위해 800만 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할부 구매를 선호하는 고객은 선수금 없이 36개월 동안 2.6%의 저금리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서는 보증금 없이 60개월 4.7% 금리의 리스 상품이 마련되어 있으며, 제휴 금융사를 통한 할부나 리스 이용 시에는 선수금 또는 보증금으로 사용할 수 있는 800만 원을 추가로 지원받을 수 있어 초기 비용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에스컬레이드를 포함한 ESV 모델 구매 고객 모두에게 1년 또는 2만km의 일반 및 차체부품 보증연장 혜택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여기에 특정 재고 차량을 선택하는 경우에는 600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까지 더해져, 최대 1400만 원에 달하는 파격적인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하이퍼 퍼포먼스 세단에도 파격적인 혜택

캐딜락은 고성능 세단의 정점을 찍는 CT5-V 블랙윙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대폭 확대했다.
고객들은 자신의 상황에 맞춰 1500만 원의 현금 할인을 받거나, 선수금 없이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이용할 수 있으며, 리스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서는 20%의 보증금으로 36개월 무이자 리스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제휴 금융 프로그램을 활용하는 경우, 할부나 리스 이용 시 선수금 또는 보증금으로 사용할 수 있는 1500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어 고성능 럭셔리 세단의 구매 문턱을 크게 낮췄다.
전기차 시대를 맞아 특별한 시승 기회도 제공

한편, 캐딜락은 2월 프로모션과 더불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달콤한 리릭 시승 이벤트’도 마련했다.
바로 세련된 디자인과 감각적인 드라이빙 경험으로 주목받는 캐딜락의 첫 순수 전기 SUV 리릭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다.
이벤트는 2월 3일부터 9일까지 캐딜락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된 고객은 2월 14일부터 2박 3일간 캐딜락이 특별히 준비한 시승 프로그램을 경험하게 될 예정이다.
곤심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