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류 업 테마로 상품성 개선
‘E-테크 디자인 패키지’ 도입
최근 르노코리아에서 ‘르노 익스피리언스’ 고객 프로그램의 두 번째 업데이트인 ‘밸류 업’을 주제로 다양한 특성을 업그레이드한 ‘2024년형 XM3’을 선보였다.
신형 XM3는 디자인 미학과 360도 어라운드뷰 모니터 같은 첨단 기술을 결합하여 독특한 매력을 지니고 있다.
특히 하이브리드 버전에서는 ‘E-테크 디자인 패키지’라 명명된 새로운 스타일 옵션을 통해 일렉트릭 골드 컬러를 외부와 내부의 포인트로 활용, 디자인에서 차별화를 추구하였다.
르노 익스피리언스 업그레이드, ‘르노 2024년형 XM3‘
르노코리아가 1.6 GTe 모델에 신규 최고급 트림 ‘인스파이어’를 론칭했다는 소식도 주목받고 있다.
새로운 ‘인스파이어’ 트림은 9.3인치 이지커넥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멀티센스 주행모드, 인테리어 엠비언트 라이트, 앞좌석 통풍 기능, 뒷좌석 열선 기능 등 다양한 고급 사양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더욱이, 기존에는 스마트폰에서만 가능했던 차량의 상태 및 위치 확인, 차량 잠금/해제, 원격 시동 등의 커넥티비티 기능이 이제 스마트 워치에서도 사용 가능하도록 업데이트되었다.
참고로 르노 XM3 1.6 GTe은 르노코리아 전체 판매량의 약 66%를 차지하고 있는 인기 모델이다.
르노코리아의 스테판 드블레즈 사장은 이번 업데이트에 대해 “르노코리아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전체 경험, 즉 ‘르노 익스피리언스’가 한층 업그레이드되었다”고 발표했다.
그는 “제품에서부터 커넥티비티,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르노코리아와 고객이 만나는 모든 단계에서 뛰어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적인 영업 및 마케팅 팀을 갖추고 있다”고 덧붙였다.
위드카 뉴스([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