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능 및 디자인 등
올라운더 SUV의 면모를 갖춘 모델
가격은 5590만원부터
혼다코리아는 1일부터 ‘올 뉴 CR-V 하이브리드’에 대한 온라인 사전 예약을 개시했다.
단일 트림 ‘4WD 투어링’으로 출시되는 이번 신형 CR-V 하이브리드는, 화이트, 그레이, 블랙을 비롯해 하이브리드 전용인 어반 그레이와 블루까지 총 5가지 외장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인테리어의 경우 스포티한 오렌지 스티치 디테일이 인테리어에 더해졌으며, 탑승자를 위한 편의 기능으로 8단계 조절이 가능한 뒷좌석 리클라이닝이 있어, 여행이나 휴식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한다.
차량의 적재 공간은 다양한 캠핑 용품이나 최대 4개의 골프백까지 수용할 수 있는 넉넉함을 자랑한다.
전용 디자인이 적용된 혼다 CR-V 하이브리드
풀체인지된 6세대 올 뉴 CR-V 하이브리드는 도심과 자연 양쪽에서 뽐낼 수 있는 다재다능한 SUV로 스타일링을 강화했다.
프런트 그릴부터 범퍼, 19인치 알로이 휠, 그리고 루프레일에 이르기까지 하이브리드 전용 디자인 세트가 적용되었다.
엔진 부분은 2.0 가솔린 엔진과 e-CVT의 효율적인 조합이 이루어졌다. 이를 통해, 초기 가속에서부터 고속 주행까지 소음과 진동을 줄인 성능을 자랑한다.
이 뿐만 아니라, 개선된 섀시가 조향 성능을 높여, 더 일체감 있는 핸들링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신형 CR-V 하이브리드 4WD 투어링 모델의 가격은 5590만원으로 설정되었다. 출시 예정 시기는 9월 말이며, 사전 예약 진행은 혼다의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이루어진다.
위드카 뉴스(info@with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