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작스럽게 발표한 깜짝 결혼♥으로 세간의 화제가 된 배우 커플

김기리 문지인
출처 – 김기리 인스타그램

따뜻한 5월 또 한쌍의 배우 부부가 탄생한다. 미남 개그맨 김기리, 골때녀의 문지인이 그 주인공이다.

두사람의 소속사 미디어랩시소, 심스토리에 따르면 두사람은 열애 끝에 오는 5월 사랑의 결실을 맺는다 전하며 열애설과 동시에 결혼을 발표했다.

문지인은 자신의 SNS를 통해 “따뜻한 5월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축하해 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자랑을 조금 해보자면, 제가 많은 걱정을 했었는데, 이를 창조적인 방법으로 해결해 준 성실한 사람이 바로 예비 신랑 김기리입니다”라고 예비 신랑을 소개하며, “서로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전하는 삶을 살고자 합니다”며 “여러분이 ‘기리’하게 되면 저 ‘지인’에게 언제든지 도움을 요청하세요”라고 덧붙여 애정을 드러냈다.

김기리 문지인
출처 – 김기리 인스타그램

김기리도 같은 날 “최고의 지인과 가정을 이루게 되었다”고 공유했다. 그는 문지인에 대해 “가치관이 똑같은 ‘가치관 쌍둥이'”라며 앞으로의 사랑을 다짐했다.

두 사람 사이의 열애 소식은 공개되지 않았으나, 함께 여러 시련과 일들을 겪으며 사랑이 더욱 깊어져 결혼까지 이어지게 되었다고 한다.

특히 지난해 문지인의 남동생이 실종되었을 때, 김기리가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어 이 위기를 함께 극복했으며, 다행히 4시간 만에 남동생을 무사히 찾을 수 있었다.

또한, 기독교라는 종교적인 공통점이 두 사람의 연인 관계 발전에 영향을 미쳤을 것으로 보인다.

김기리 문지인
출처 – 김기리 인스타그램

김기리는 2006년 SBS 개그 1기로 데뷔하였으며 KBS 공채 25기 개그맨으로 개그콘서트를 통해 유명해졌다.

이후 활동 영역을 넓혀 ‘좀비크러쉬: 헤이리’, ‘헤르츠클란’, ‘여름아 부탁해, 안녕? 나야!’ 등에서 배우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최근 ‘세기말의 사랑’에서 기훈 역으로 출연했으며, ‘비광’ 영화 촬영에도 참여했다.

문지인은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비밀’, ‘용팔이’, ‘닥터스’, ‘뷰티 인사이드’, ‘타임즈’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했으며, 현재 ‘골때리는 그녀들’ 축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약을 펼치고,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김기리 문지인
출처 – 문지인 인스타그램

한편 김기리와 문지인 예비 부부의 결혼식은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5월에 치러질 예정이다.

함께 보면 좋은 글

BMW

불티나게 팔더니 “한국산 싹 쓸어갔다”…BMW의 남다른 행보에 ‘깜짝’

더보기

양궁협회 일만 하는 줄 알았더니 “이럴 수가”…현대차, 조용히 또 일냈다

더보기
쿠프라 라발 스파이샷

EV3 계약한 아빠들 “침 넘어간다”…가성비 신車 등장 기아 ‘어쩌죠’

더보기
뉴 그랑 콜레오스

1000km 주행하더니 “논란 잠재웠다”…신車 돌풍에 현대차·기아 어쩌나

더보기
팰리세이드 예상도 공개

“팰리세이드 맞아?”… 카니발 빰치는 디자인에 아빠들 ‘난리’

더보기
제네시스 GV80 블랙

“비싸도 팔린다” 젊은층 ‘환호’하는 이 車… 대체 뭐길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