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끝나지 않았다”…’강경준 불륜 상대’ 유부녀, 새로운 국면에 네티즌 ‘화들짝’

강경준
출처 – 뉴스1

“강경준이 한 가정에 상간남으로 개입해 그 가정을 사실상 파탄에 이르게 했다”

“강경준이 아내가 유부녀인 것을 알면서도 부정행위를 저질렀다”

배우 강경준이 유부녀 남편에게 상간남 소송을 당한데 이어 불륜 상대인 A씨 또한 남편과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이라는 분석이 보도됐다.

강경준
출처 – 뉴스1

앞서 강경준은 지난해 12월 불륜상대 A씨의 남편에게 5000만원 상당의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당했다.

남편 B씨는 강경준으로 인해 한 가정이 파탄났다고 밝히면서 소송을 진행했다. 

처음 강경준의 소속사는 “A씨 남편과 오해가 있었다”라고 했지만 A씨와 강경준이 나눈 대화 내용이 한 매체에 의해 공개되 논란이 일자 대처를 달리했다.

당시 공개된 대화 내용을 살펴보면 강경준은 “안고 싶네”, “사랑해”, “보고 싶다” 등의 애정 표현을 불륜 상대 A씨에게 남겼다.

강경준
출처 – 뉴스1

A씨의 남편은 결국 법원에 소송이송신청서를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기존 강경준을 상대로 한 손해배상은 민사 법원에서 다뤄지는데 이를 가정법원으로 바꿈으로서 이혼소송에 들어간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남편 B씨가 결국 아내 A씨와 이혼 소송에 돌입한 것이 아니냐는 분석이 제기됐다.

한 매체는 법조계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통상적인 형태로 봤을 때 상간 관련 소송에서 소송이송이 생길 경우 소송 제기 당사자와 배우자 간의 이혼 소송과 관련이 깊다”고 밝혔다.

강경준의 아내 장신영 또한 이번 사건으로 인해 충격이 큰 것으로 알려졌다. 

강경준
출처 – 뉴스1

장신영은 2005년 23살 꽃다운 나이에 사업가로 알려진 위모씨와 결혼해 2007년 첫째 아들을 얻었다. 하지만 2009년 이혼했고, 이후 2018년 5월 강경준과 두번째 결혼을 하게 됐다.

강경준의 불륜이 일파만파로 퍼진 이후 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 이진호’에는 “장신영이 이번 사안으로 굉장한 충격을 받은 것 같다. 감정적으로 격해져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였다”고 장신영 측근의 말을 빌려 얘기했다.

또다른 장신영의 측근은 “심성 자체가 천성적으로 여리다. 성격이 순한 편이다. 첫 남편과 이혼 후 아이를 홀로 키우며 어떻게든 살아가려 노력했다”면서 “그때도 장신영이 바보처럼 모든 걸 다 퍼줬다”고 밝혔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브브걸 유정 대학 시절

“역주행 파워가 이정도?!”..유정 탈퇴한 브브걸, 10년 넘는 무명생활 후 입 ‘떡’ 벌어지는 저작권 수익도 화제

더보기
yoon-junghee-actress

“발리에서 극비 결혼 후 사라졌는데”…인기 정점에서 잠적한 여배우의 ‘놀라운’ 근황

더보기
유영재 선우은숙

“양다리가 핵심이 아니었구나”..유영재 이혼 선우은숙, 결정적 이유는 친언니?

더보기
mc-kim-yu-1

“김구라도 유재석도 아니었네?!”…’유느님’ 제치고 방송 최다 출연한 MC, ‘이 사람’이었어?

더보기
송혜교 차은우 어린시절

“이정도 인물 이어야 연예인 하는구나”..굴욕 없는 과거사진 소장 중인 미남·미녀 정체에 누리꾼 ‘심쿵♥’

더보기
조정석 납득이

“어머, 이런 날도 다 오네?!”..12년전 혜성 같이 등장한 명품 배우, 5년만에 들려온 가슴 설레는 소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