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정동원, 임영웅 아닌 ‘이 사람’과 자기 전 1시간씩 통화하는 이유는?

‘미스터트롯’의 영원한 왕자님,
정동원이 형들을 찾는 이유는?
정동원
출처 : 임영웅 인스타그램 (좌) / 영탁 인스타그램 (우)

17세라는 어린 나이에 일약 스타덤에 올라 ‘트로트 왕자님’이라는 별명을 갖게 된 트로트 가수 정동원.

아직 어린 나이인 만큼 선배들에게 자주 의지한다는 정동원이 새벽마다 통화하는 상대가 밝혀지며 화제가 되고 있다.

트로트계의 히트송 제조기라고 불리는 영탁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지난 2023년 웹 예능 ‘예능대부 갓경규’에 게스트로 출연한 영탁은 자신보다 24살 어린 아들뻘 정동원과의 친분을 드러냈다.

정동원
출처 : 뉴에라 프로젝트 미스터트롯 인스타그램

영탁은 “동원이와 통화를 굉장히 자주 한다”라면서 “새벽에도 동원이가 잠 안 온다고 내게 전화한다”고 전했다.

이어 영탁은 “그 어린애랑 내가 길게 할 이야기도 별로 없다”면서 “동원이가 애늙은이인 건지, 내가 어린 건지 이야기가 길게 이어진다”고 덧붙였다.

웹 예능의 MC였던 이경규 또한 “동원이는 나하고도 대화가 잘 된다”고 이에 공감을 표했고, 영탁은 “동원이가 난놈인 것 같다”고 답했다.

“임영웅과는 놀고 싶을 때”… 정동원이 형들에게 전화 거는 이유

정동원
출처 : 영탁 인스타그램

정동원 또한 새벽의 통화 상대로 영탁을 선택한 이유를 밝힌 바 있다.

과거 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한 정동원은 영탁과 새벽 시간에 주로 통화를 한다고 말하며 “한 번은 둘이 동시에 전화하는 바람에 겹친 적도 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그는 “삼촌도 자려고 누웠는데 잠이 안 오고, 저도 잠이 안 오는 날이 많아서 전화할 때가 많다”며 영탁에게 전화하는 이유를 말했다.

잠 안 오는 새벽 시간에 전화하고 싶은 사람은 영탁이라고 밝힌 정동원. 그는 영탁 이외에도 트로트 선배들에게 자주 통화를 한다고 한다.

정동원
출처 : 뉴에라 프로젝트 미스터트롯 인스타그램

정동원은 “장민호에게는 조언이 필요할 때 전화한다”면서 “뭔가 물어봐야 할 때 주로 장민호에게 전화한다”고 말했다.

이유를 묻자 “아무래도 인생을 오래 살았기 때문”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한 정동원은 “임영웅에게는 같이 밥을 먹고 싶거나 편하게 놀고 싶을 때 전화한다”고 전했다.

그는 “임영웅과 관심사가 비슷하다”면서 “그런 이야기들을 하면 기분이 좋고, 또 자주 만난다”고 말해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정동원
출처 : 뉴에라 프로젝트 미스터트롯 인스타그램

정동원은 “예전에는 어리다 보니 형들과 대화가 잘 통하지 않았다”면서 “이제는 좀 대화가 통해서 인생 이야기도 나눈다”고 말하기도 했다.

어린 나이부터 조부모의 밑에서 자랐던 탓에 유독 어른스러운 성격을 지니게 된 정동원의 소식이 전해지며 네티즌들에게 훈훈함과 흐뭇함을 안겼다.

네티즌들은 “형들하고 잘 지내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다”, “멋진 삼촌들이 있어서 좋겠네”, “선배들도 정동원을 잘 이끌어주길”, “앞으로도 잘 지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현대차 포니 레드닷 N74

현대차, 디자인도 압도적 1위… 세계 3대 어워드서 상 휩쓸어

더보기
KGM 코란도 판매량 감소

“전기차 단 1대 팔렸다”… 날벼락 같은 소식에 KGM ‘발칵’

더보기
BMW X3 퍼포먼스 파츠

BMW X3, 신형 M 퍼포먼스 파츠 출시

더보기
아우디 Q4 SUV 판매량

아우디 Q4 e-트론, 수입 전기차 중 최다 판매 기록

더보기
벤츠 소비자 불신 증가

벤츠, 중국에 또 대규모 투자 단행…소비자들 ‘깜짝’

더보기
닛산 아르마다 신형 출시

닛산 아르마다 신형 공개, 팰리세이드와 경쟁 예정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