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클래스 수비수 김민재 선수가 타는 자동차
190cm에 육박하는 신장에 어울리지 않는 차량
수십억의 연봉을 받은 스포츠 스타들은 어떤 자동차를 탈까? 22~23 시즌 이탈리아 세리에A 나폴리를 우승으로 이끈 김민재 선수는 연봉이 무려 35억 가량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민재 선수는 이번 22~23시즌을 통해 완벽하게 월드클래스 수비수로 자리 매김하며 다음 시즌 더 많은 연봉을 받으며 좋은 팀으로 이적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
이렇게 많은 연봉을 받는 김민재 선수가 평소 훈련장으로 이동할 때 어떤 차를 탈지 팬들의 입장에서는 관심이 쏠릴 수 밖에 없다.
월드클래스 수비수 김민재 선수의 자동차 스마트 포투
과거 한 인터넷 방송을 통해 김민재 선수의 자동차가 공개되고 사람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그 이유가 김민재 선수가 당시 타고온 자동차가 독일의 자동차 제조사 스마트에서 생산하는 2인승 컴팩트 자동차 였기 때문이다.
김민재 선수는 신장이 무려 190cm에 육박하는 장신이기 때문에 당연히 대형 SUV 같은 차량을 탈 것이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조그만 2인승 차량을 타고다니는 것을 보고 팬들은 귀여움과 동시에 놀랄 수 밖에 없었다.
스마트는 Daimler AG의 자회사로, 컴팩트한 도심형 자동차를 제조하는 것으로 유명한 제조사다. 스마트 포투는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두 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는 작은 크기의 차량이다.
이 차량의 주요한 특징은 작은 크기로 인해 도심의 협소한 공간에서도 주차하기 쉽다는 점이다. 따라서 도시에서의 운행에 아주 적합한 모델이라고 할 수 있다.
스마트 포투는 가솔린, 디젤, 전기 버전으로 제공되며, 이는 소비자가 다양한 에너지 요구에 맞게 선택할 수 있음을 의미하며, 간결하면서도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인해 도심에서 눈에 띄는 모습을 자랑한다.
안전성, 연비, 그리고 환경 친화성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스마트 포투는 너무 작은 크기로 인해 적재 공간의 제약이 있고, 고속도로 운행에도 제한이 있을 수 있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다.
한편, 스마트 포투의 가격은 국가와 트림 옵션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대략적으로 베이스 모델이 약 2,500만 원 부터 시작하고, 풀 옵션의 경우 약 3,000만 원이 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위드카 뉴스([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