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세대 취향 제대로 저격” 미니코리아 ‘잔망루피’ 화보 공개, 너무 귀엽잖아?

MINI 브랜드 주요 타깃인
MZ세대를 위해 잔망루피와 협업.
웰컴 패키지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미니코리아 잔망루피 화보
미니코리아 잔망루피 협업 캠페인/출처-BMW그룹

MINI 코리아는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과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는 10월까지 진행된다.

이번 협업은 MZ세대의 사랑을 받는 잔망루피와 결합하여, 2030 고객층에게 더욱 접근하고 “업리프팅 라이프”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통해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새롭게 정의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미니코리아, MINI x 잔망루피 래핑카 시승 체험 제공

MINI 3-도어, 5-도어, 컨버터블 및 일렉트릭과 같은 MINI 모델들과 함께한 잔망루피의 4종 화보가 대중에게 이번 달 공개된다.

MINI 코리아 잔망루피
미니코리아 잔망루피 협업 캠페인/출처-BMW그룹
MINI 코리아 잔망루피
미니코리아 잔망루피 협업 캠페인/출처-BMW그룹

이 화보는 MINI 차량들의 독특함과 잔망루피의 특색 있는 일상, 그리고 MINI의 도심 라이프스타일의 조화를 담고 있다.

강남, 삼성, 인천 구월, 해운대의 MINI 전시장에서는 ‘MINI x 잔망루피’ 테마의 전시 공간, 핑크 카펫 및 포토월을 선보인다.

더불어, 전국의 MINI 전시장 유리 벽면에서도 잔망루피와 함께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MINI 코리아 잔망루피
미니코리아 잔망루피 협업 캠페인/출처-BMW그룹
미니코리아 잔망루피 화보
미니코리아 잔망루피 협업 캠페인/출처-BMW그룹

캠페인을 특별히 기리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차량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MINI x 잔망루피 특별 웰컴 패키지가 제공될 예정이며, 잔망루피 래핑과 특별 조형물이 장식된 MINI 래핑카의 시승 체험 및 협업 특별 굿즈 이벤트도 기대할 수 있다.

MINI 코리아는 앞으로도 브랜드의 중심 가치를 계속해서 전달하며, 팬들에게 새롭고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할 방침이다.

위드카 뉴스([email protected])

관심 집중 콘텐츠

한국 비상계엄령 해외 반응

갑작스런 비상계엄인데 ‘미친 속도’…전 세계서 ‘감탄’ 이유가

더보기
일본 진출 시도한 BYD

2년 전 日 공략한 중국 전기차, 놀라운 결과에 ‘깜짝’

더보기
일본 엔화

흔들리는 한국…옆나라 일본은 “완전히 달랐다” 이유 살펴보니 ‘떠들썩’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