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도 사랑 앞에서 똑같구나”..양다리 넘어 문어다리 경험한 포미닛 전지윤, 도대체 무슨 일이?

상대방의 양다리로 괴로움을 겪어야 했던
연예인들의 사연이 재조명되다
연예인 양다리
출처 : 뉴스1

‘양다리 연애’로 인한 아픔을 겪은 연예인들이 재조명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배우 이정진은 최근 한 방송에서 여자친구의 양다리를 경험했다며 과거 연애사를 털어놓았다.

이정진은 “아주 오래전 일이다. 느낌이 이상해서 여자친구 집 앞에 앉아 있었는데 차 한 대가 들어오더라. 슈퍼카에서 여자친구가 내렸고, 운전석에는 되게 멋진 연예인 형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그는 2020년에도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양다리 연애를 경험했다고 고백한 바 있다. 이정진은 “아무것도 못 하고 바보처럼 서 있었다. 이게 내 현실이구나 싶었다”고 과거를 회상했다.

동료 남자 가수에게 여자친구를 빼앗긴 브라이언

연예인 양다리
출처: 뉴스1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브라이언도 옛 여자친구의 양다리 일화를 고백한 바 있다.

그는 2021년 한 예능에서 “스무 살 때 있었던 일이다. 친구가 나에게 ‘네 여자친구가 다른 남자를 만나는 것 같다’고 말해줬다. 처음에는 아니라고 잡아뗐다”며 이야기를 시작했다.

이어서 “그런데 일주일 뒤에 문자가 왔다. 바람을 피운 동료 남자 가수에게서 미안하다는 연락이 온 거였다. 여자친구도 미안하다고 하더라”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살면서 양다리를 두 번이나 겪었다는 VIXX 켄

연예인 양다리
출처: 켄 인스타그램

보이그룹 VIXX의 멤버 켄도 지난해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여자친구의 양다리를 겪었음을 고백했다.

그는 “중학교 때 제가 부르는 ‘말리꽃’을 듣고 고백한 친구가 있었는데, 얼마 후 바람을 피웠다”고 말했다.

켄은 “두 번이나 양다리 때문에 헤어졌다. 이후에는 트라우마가 생겨서 ‘말리꽃’을 듣고 저를 좋아하게 됐다는 사람은 만나지 않았다”고 이야기했다.

슈퍼주니어의 두 멤버가 한 여자를 만난 적이 있다?!

연예인 양다리
출처: 뉴스1

김희철은 과거 한 예능에서 슈퍼주니어의 두 멤버가 한 여자를 만난 적이 있다고 밝힌 바 있다.

그는 “당사자인 멤버들은 그 사실을 몰랐지만, 그 여성 분은 알고 있었다. 자기가 만나는 두 사람이 모두 슈퍼주니어 멤버라는 걸 알면서도 만났던 거다”라고 말했다.

다만 “헤어지고 만난 건지, 양다리였는지는 잘 모르겠다”고 덧붙였다.

김희철의 말에 따르면 해당 여성은 연예인으로 데뷔했다고 한다.

첫눈에 반한 여성에게 배신당한 이특

연예인 양다리
출처: 뉴스1

김희철과 같은 슈퍼주니어의 멤버인 이특도 안타까운 연애사를 공개한 적이 있다.

과거 한 예능에서 이특은 “스케줄을 하러 가고 있었는데 어떤 여성 분이 제 앞으로 지나갔다. 지나가는 순간 빛이 났다. ‘첫눈에 반한다는 게 이런 거구나’ 싶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분을 진심으로 사랑했다. 만약 결혼하자고 하면 연예인 생활까지 다 포기하고 결혼할 수도 있었을 정도였다. 그런데 어느 날 함께 있는데 그분의 휴대폰이 울렸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발신자로 찍힌 이름을 보니 누구나 알 만한 재벌 2세였다. 알고 보니 그분은 저와 그 재벌 2세 사이에서 양다리를 걸치고 있었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양다리를 넘어선 ‘문어다리’를 경험했다는 전지윤

연예인 양다리
출처: 뉴스1

걸그룹 포미닛 출신 전지윤은 “다시는 연예인을 사귀지 않겠다고 다짐하게 된 계기가 있다”고 밝혔다.

과거 한 예능에 출연한 그는 “포미닛 데뷔 초에 사귀게 된 연예인 남자친구가 있었다. 그분이 먼저 대시를 했는데 알고 보니 유명한 바람둥이였다. 저는 그 사실을 전혀 몰랐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양다리도 아니고 완전히 문어다리였다. 제가 아는 바람 상대만 해도 저를 빼고 3명이나 된다”고 전해 함께 출연한 패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서 “바람을 하도 많이 피우니까 자연스럽게 알게 될 수밖에 없었다. 당시에는 큰 충격으로 다가와 상처를 받았다”고 아픈 심경을 토로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이상엽 결혼

“와 결국 이렇게 만난거였어?”..배우 이상엽, 미모 아내와의 숨겨진 비화에 ‘화들짝’

더보기
포르쉐 911 하이브리드 테스트

“이젠 더 늦으면 안된다”..예상치 못한 돌풍에 포르쉐, 61년 만에 결국 ‘이것’까지

더보기
신화 이민우 리즈

“그때 그 시절 모두의 우상이었는데”..신화 이민우, 안타까운 근황 전해지자 모두 놀라움을 감출 수 없었다

더보기
기아 더 뉴 EV6 가격

“먼저 산 사람들 안됐네요”..신형 EV6, 결국 ‘이런’ 결정 내렸다

더보기
박서진

“마음씨 착한 그도 어쩔 수 없었다”..하나뿐인 여동생에게 결국 ‘폭발’한 박서진, 대체 무슨일이?

더보기
현대차 싼타페 충돌 평가 결과

“아 이걸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판매량 1위 싼타페, 또다시 들려온 부족한 소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