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아이유가 새로운 탈색 헤어스타일로 변신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11일, 아이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구찌야 우리 깔맞춤..? 잘 갔다 올게요”라는 글과 함께 밝은 핑크색 머리로 변신한 사진들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아이유는 매우 밝은 핑크 머리로 탈색과 염색을 한 후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그녀는 자신의 달라진 모습에 어색해하면서도 변화된 스타일에 즐거워하는 듯한 미소를 보였다.
이 게시물을 본 팬들은 “stunning”, “OMG”라며 놀라움을 표현했다.
또한 가수 박재범은 “아 이렇게 하는 거구나.. 나도 이따 도전”이라는 댓글을 남겼고, 아이유는 “저도 처음 해본 건데..”라고 답변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아이유는 명품 브랜드 구찌의 앰버서더로 활동 중이며, 이태리 밀라노 패션위크 참석을 위해 이날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고 전해졌다.
한편 아이유는 2008년 9월 18일, 중학교 3학년이던 15세의 나이로 가수 데뷔를 했다.
‘아이유’라는 예명은 ‘너와 내가 음악으로 하나가 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독특하고 매력적인 음색과 뛰어난 작사, 작곡 능력을 갖춘 아이유는 솔로 아이돌이자 아티스트로서 십수 년 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2012년 이후로는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대규모 콘서트를 개최하며 공연자로서의 입지도 탄탄히 다지고 있다.
가수 활동 외에도 아이유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데뷔 이후 80편이 넘는 광고를 통해 광고 모델로서의 활약도 이어가고 있다.
2011년부터는 연기자로도 활동을 시작해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서 연기력을 선보이며 연예계의 올라운더로 인정받고 있다.
그녀의 다재다능한 면모는 남녀노소 많은 아이돌들에게 롤모델로 꼽히는 이유가 되고 있다.